최신 뉴스
패키징 관련 최신 소식과 주요 환경 정책 변화를 알려주고
패키징 하나 하나의 요소가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여론을 만드는 패키징 뉴스입니다.
최신 뉴스
패키징 관련 최신 소식과 주요 환경 정책 변화를 알려주고
패키징 하나 하나의 요소가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여론을 만드는 패키징 뉴스입니다.
패키징 관련 기사화를 원하신다면 제보를 보내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 1566-6491, 이메일: allpkg@naver.com
롯데웰푸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 공략
▲ 롯데웰푸드 ‘컴포트잇츠이너프’ 제품 모음
롯데웰푸드가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 요소를 강화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를 지향한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한 브랜드명이다.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보리 및 통곡물 연구 결과와 제품 개발 노하우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하루 세 끼를 차려 먹는 전통적인 식사 대신 필요시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채우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고자 하는 ‘라이프 퍼포머(Life Performer)’ 즉 내 방식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일과와 시간을 주도적으로 꾸리며 살아가는 이들의 ‘요즘 한 끼’ 식문화에 주목했다.
실제로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2023년 우리나라의 아침식사 결식률은 약 34.6%로 2014년(24%)에 비해 10%P 이상 증가했다. 한편 가공식품 선택 시 영양표시 이용률은 2014년 26.5%에서 2023년 38.2%로 증가했다. 과거보다 식사 횟수는 줄었지만, 식품 구매 시 영양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를 공략한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골든츄이바 ▲큐브케이크 ▲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총 6종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당류와 포화지방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컴포트잇츠이너프는 바쁜 일상에서 바르게 영양을 채우고, 개인의 취향을 만족하는 ‘웰니스 잇츠 라이프(Wellness Eats Life)’를 표방한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먹거리 선택권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