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조이 광고(B2C)
"소비자가 참여하고, 브랜드가 기억되는 새로운 리워드형 광고 "
소비자가 직접 스캔하고 참여하며 보상을 받는 리워드형 참여 광고입니다.
태그조이 광고(B2C)
"소비자가 참여하고, 브랜드가 기억되는 새로운 리워드형 광고 "
소비자가 직접 스캔하고 참여하며 보상을 받는 리워드형 참여 광고입니다.
태그조이 광고(B2C)
태그조이 광고(B2C)란?
태그조이 광고(TagJoy)는 패키지에 삽입된 QR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스캔하고 참여하며 보상을 받는 리워드형 참여 광고 플랫폼입니다.
소비자는 제품 포장에 부착된 QR을 스캔해 즉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소비자 행동 데이터(참여·구매·공유)를 기반으로 실구매자 중심의 정밀한 마케팅 분석과 SNS 확산형 바이럴 홍보를 선택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그조이 광고는 경품 이벤트와 연계된 참여형 프로모션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가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R 참여 시 즉시 리워드를 확인하거나 경품 응모로 이어질 수 있어 소비자 재참여율과 브랜드 충성도 제고 효과가 탁월합니다.
기업은 이를 통해 소비자의 실시간 반응 데이터와 참여 성과를 확보하고, 제품 인지도 향상은 물론 브랜드 경험 기반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문의
담당자 이성아 과장 | 📞1566-6491 | 📩 hello@allpkg.co.kr
태그조이 광고(B2C) Zone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태그조이’ 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하세요.
아래에서 기종에 맞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